반응형

강아지를 키우고있는 친구 소개로 알게된 어글어글 제주친환경 야채믹스샐러드

피부때문에 고기류 간식을 주지못해서 항상 마음에 걸렸었는데

알게되자마자 마켓컬리에서 45g짜리를 8,100원에 구매했다.(그때당시 할인가)

간식통이 귀엽다
제조일자가 크게 적혀있음

야채라서 유통기한이 짧진않을까 걱정했는데 봄이 먹는 속도를 봐서는 그런 걱정 안해도 될것같다.금방다먹을듯 ㅎ

유통기한은 미개봉 냉동보관시 제조일로부터 6개월, 개봉 후 냉동보관시 개봉일로부터 3개월, 개봉 후 냉장보관시 개봉일로부터 1개월 이내.

봄이는 한달이내 다 먹을 듯 싶다. ㅋㅋ

내부모습

제주친환경야채믹스 샐러드는 무농약,유기농,투명한 원재료로 무방부제, 무색소, 무첨가물로 안심하고 구매할수가 있었다. 간식도맛있는거 못맥이는데 야채라도 좋은거 먹이고 싶다ㅠ_ㅠ

어글어글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유기농 야채들

제주친환경야채믹스의 모든 야채들이 제주도산이다.제주도의 깨끗한 공기와 바닷바람을 맡고자랐다니 안심이가는느낌?

제주유기농 단호박은 베타카로틴성분과 비타민이 함유되어 암예방 효과와 항산화효과, 당근은 비타민 A와 비타민 C가 풍부해 암과 노화방지,면역력향상을 기대할 수있다.

브로콜리는 비타민과 미네랄밸런스를 이루고있어 항암효과, 피부질환예방, 양배추는 비타민 C가 풍부하고 위장 건강에 좋다고한다. 사람이 먹어도될것같은 느낌

 

성분표는 아래와같다.

조단백 수분 조지방 조회분 조섬유
12%이상 17%이하 - 6%이하 7%이하

 

 

봄이먹방asmr

중요한 보관 및 급여방법은

1.방부제,첨가제,향미제,색소 같은 첨가물이 들어가 있지않기때문에 받자마자 냉동실에 보관하거나 개봉후에는 반드시 냉장보관을 해야한다.

2. 냉장고에서 꺼내자마자 주는 것보다 예민한 애들한테는 찬기운을 빼고 급여하는것이 팁 !왜냐면 위에 부담을 줄수있기때문이다.

 

봄이는 조금 예민한편이라 먹기전에 냄새를 킁킁맡고 괜찮다싶음 그때 먹는다 ㅋㅋ

그리고 양배추는 처음엔 잘 먹다가 요즘 양배추만 골라서 빼고먹는다 

지금 몇일 지났는데 벌써 1/3은 먹었다. 이러다가 금방 먹을듯하다. 양배추만 빼고 

봄이는 특히 고기류 단백질을 먹였을 때 피부에 뭔가 올라오기때문에 줄만한 간식들이 없었다ㅠㅠ 야채믹스샐러드를 보자마자 봄이간식으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 이유도 피부때문이당

잘먹으니까 다 먹으면 또 사서 줘야지 +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