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주 목요일 저녁에 우연히 TV를 보다가 돈가스를 보고 바로 채널 고정하게 되었는데요.

바로 옥주부 통까스입니다.

개그맨 옥동자 님께서 방송에 등장해서 직접 시연하고 먹방까지 하시더라구요. 그걸 보고 정말 안살수가 없더라고요. 

그날 방송에서 현대홈쇼핑에서 나왔던 구성은 

옥주부제주돼지 통까스 4팩 + 고구마통까스 4팩 + 치즈통까스 4팩+ 생선까스 3팩 + 새우까스 3팩 + 소스 18개 이었어요. 

아이스팩 + 드라이아이스로 꼼꼼 포장
통까스 총 18팩 인증샷

이렇게 오자마자 식탁위에 싹 펼쳐서 총 18팩이 맞는지 확인했구요. 다행히 모두 총합쳐서 18팩이 맞네요. 

제주등심으로 만들었다고 해서 더욱 믿음이 가구요, 두께도 도톰하고 특히 치즈랑 고구마가 아주 듬뿍듬뿍들어있어요. 

오늘은 치즈돈가스랑 고구마돈가스를 해먹을것이지만 다음에 새우까스랑 생선까스를 돌려서 빨리 먹어보고 싶어요. 정말 간편해요.

소스 2개가 터져서 안에서 샜다;;

하지만 소스를 보는순간 깜짝 놀랐는데요. 소스 묶음봉투 안에서 돈까스 소스 2개가 팍 터진 상태로 와서 이렇게 지저분하게 왔더라고요...깜놀..저거 다 씻느라 조금 그랬어요. 손에서 냄새도 나고ㅠㅠ

하여튼소스 패키징이 아쉬운 부분이네요..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포장재질을 바꾸던지 아니면 유통과정에서 무슨 일이 있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바로 2개를 구워먹을것이기 때문에 그냥 터진거 뜯어서 먹었어요. 손에 덕지덕지 묻긴했지만요. 결론적으로 소스맛은 아주 좋았어요 

소스는 새우까스 생선까스용 따로랑 돈가스용 따로 있고, 양은 충분한 것 같아요.소스위에 깨를뿌려드시면 더욱 존맛이죠.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5분 ! 
전자레인지에 돌릴 때 사용하는 거치대와 설명서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옥주부 통까스는 이미 한번 바짝튀겨진 상태에서 급속 냉동을 한 제품이라고해요. 그래서 설명서처럼 에어프라이어에 돌리거나 전자레인지에 짧은 시간 돌려먹어도 되구요.전자렌지 돌린다음에 에어프라이어에 짧게 돌려도 되고 혹은 전자렌지 돌린다음에 후라이팬에 살짝 1-2분간 구워드시면 됩니당. 저처럼 게으른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할 수 있죠. 기름처리안해도 돼서 넘 좋아요.

치즈랑 고구마가 푸짐하게 들어있다

바삭바삭 소리

집에서 돈가스를 튀겨먹으면 기름냄새, 튀기면서 불앞에서 오래 있어야 하는데, 옥주부 통까스는 진짜 간편하더라구요. 냄새도 안나고 뜨거운 기름앞에서 서있을필요도없고요.튀기고 나면 기름처리 어떻게 하나요 정말.

정말 간단한것이 에어프라이어 15-20분 아니면 전자레인지 2-3분 이면 끝이나요. 개인적으로 저는 맛있고 간편해서 저는 옥주부 통까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