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퀴즈온더블럭 떡볶이편에서 모델 최소라가 여기 집 떡볶이를 정말 맛있게 먹던 장면이 기억난다. 검색해보니 서울 반포에 있는 서울 10대 떡볶이 중 한 곳.. 수원에 사는 나는 떡볶이를 먹으러 반포까지 가기는 좀... 대신에 이런 맛집들을 구매대행 해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다. 그거슨 바로 띵굴마켓..! 

서울에 산다면 가서 먹거나 포장해올 텐데 띵굴마켓에서 포장판매를 하니 개이득..! 당장 구매했다. 

 

 

하루에 한정수량으로 판매를 하기 때문에 저녁 6시 알람을 맞춰놓고 구매를 할 수 있었다. ㅎㅎ:)

가격은 13,900원이고 만두는 추가 옵션으로 구성 되어 있다. 무침군만두는 8개에 7,200원인데 이건 안사고 떡볶이만 샀다.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2인분 (한정수량 판매, 18시 오픈)

띵굴마켓

m.thingoolmarket.com:443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2인분 (한정수량 판매, 18시 오픈)

띵굴마켓

m.thingoolmarket.com:443

 

주문해서 도착한 사진은 찍지 못해서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으로 대체.. 사진 그대로 온다. 

떡볶이 떡(밀떡), 양배추, 어묵, 쫄면과 라면 그리고 커팅된 양배추, 떡볶이 소스와 단무지의 구성이다. 

나는 여기에서 대파1개와 양파 1/4개를 추가했다. 다른 것도 충분히 추가해도 될듯.

그리고 떡볶이 소스가 넉넉히 오기 때문에 이외에 추가 재료를 넣는다 해도 소스가 부족하지 않고 충분히 커버 가능한 양이다. 

떡볶이는 일단 물을 600ml 끓여야 한다. 물의 양을 맞추는 것은 필수이다. 보통 떡볶이 만들 때 찬물에 그냥 소스 때리붓고 하는데 여기는 물이 팔팔 끓으면 그때 양념장과 재료들을 한꺼번에 넣고 끓인다. 나는 쫄면이랑 라면만 빼고 끓이다가 두개 넣고 3-5분 정도 더 끓였다. 요리똥손도 할 수 있는 정말 간단 초간단이다.

무침 군만두는 위의 사진처럼 생겼다. 튀긴 만두와 소스를 보내주나 보다. 맛이 궁금하긴 했지만 패스.

아 그리고 삶은 달걀 추가! 이탈리아에서 사온 삶은계란 만들기 기계로 간단하게 반숙을 만들 수 있다. 

떡볶이의 양념장은 약간 짜장 가루가 들어간 듯한? 색상이다. 그래서 맛도 짜장 떡볶이 맛나는 게 아닐까 상상했었는데 그건 아니었다.

대학교 다닐때 학교에서 회기역 가는길에 있는 따봉하우스 떡볶이 같은 맛이었다. 떡은 말랑말랑 쫀득해서 딱 내 스타일이다. 개인적으로 쌀떡보다 요런 밀떡을 좋아하는 편이다. 

쫄면과 라면이 들어 있고, 채소는 집에서 해먹을 경우 넣기 나름이다. (소스를 약간 추가하면 될듯)

원래 2인분으로 판매하는 것인데 우리는 양이 조금 적은편이라 여자 3명이서 아주 딱 좋게 배부르게 잘 먹었다. 양이 적은 여자 3명 아니면 보통 양인 2명에게 적당할듯.

하나도 맵지 않고 짜장 떡볶이 맛이 나는 즉석떡볶이의 맛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