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텀블러를 하나 얻게 되었다. SK7모바일에서 신규 개통한 고객들에게 주는 사은품이라고 하는데 개통한지 한달 반이 되어서야 받게 되었다.
사실 생각지 못한 사은품이라서 기분이 좋았다.

스탠리 STANLEY 회사에서 나온 텀블러 제품인데, 홈페이지를 보니 일단 종류가 매우 다양하다.
나는 적당한 크기에 손잡이는 안달려도 되고, 보온 보냉이 잘 되는 제품이면 땡큐였다. 근데 생각보다 좋은 제품이 와서 기분이 좋았다.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할 지 고민이라면 이 표를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내가 수령한 거는 저 위에 신제품 출시예정이라고 써있는 곳에 있는
고 진공 텀블러 GO Vacuum Tumbler 이다.
용량은 473ml 에다가 색상은 내가 받은 폴라 화이트 색상 이외에도 4가지 컬러(해머톤 그린, 매트블랙, 새먼, 노르딕 블루) 가 있다.

일단 사이즈는 8.6cm * 8.6cm 높이 16cm로 473ml 인데, 용량이 감이 안잡힌다면,
스타벅스 음료 사이즈로 그란데 사이즈가 딱 이 사이즈라고 보면 된다. 이렇게 보니까 감이 대충 잡히는 듯?

그리고 내가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는 보온과 보냉기능은, 보온은 최대 4시간, 보냉은 최대 7시간 그리고 심지어 얼음은 최대 30시간까지 유지할 수 있다고 한다.
여름에는 특히나 시원한 음료수를 마시려면 보냉기능이 정말 중요한데, 진짜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받아서 마셔봤는데 오랫동안 마실 수 있어서 좋았다.

겉에 붙여져 있던 종이를 뗀 모습. 깔끔하고 예쁘다.

집에 식기세척기가 있는데 식기세척기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있는 반면 넣으면 안되는 제품들이 있어서 구매 전 꼭 확인하는 편이다.
스탠리 텀블러는 식기세척기에 사용이 가능하다.

아무래도 완전한 밀폐용기가 아니기 때문에 격하게 흔들거나 꼼꼼하게 확인하지 못하면 안의 내용물이 새어나올 수도 있음에 주의해야한다.

뚜껑쪽을 보면 한 쪽 끝의 손잡이를 들어올리면 쉽게 뚜껑을 열고 닫을 수가 있다. 생각보다 입구도 넓어서 세척할 때도 어렵지 않게 헹굴 수 있다.

뚜껑을 뺀 입구 모습, 입구가 넓어서 세척에 용이하다.

나는 보통 운전하면서 차에서 음료수를 많이 마시는 편인데, 일반 일회용 플라스틱 컵은 뚜껑 위 구멍으로 음료수가 새어나올 수도 있고,
먹다가 흘릴 수 있어서 조금 불편했다.
스탠리 텀블러에 받아서 마시니 흘릴 염려도 없고, 자동차 컵홀더 사이즈에 딱 맞아서 운전하는 중간 중간에 쉽게 꺼내어 마실 수가 있다.

뚜껑쪽을 보면 이렇게 손으로 슬라이드 형식으로 밀어 올리면 쉽게 밀고 여닫을 수가 있다.
그리고 열고 닫을 때 딸깍 딸깍 소리가 나며 제대로 여닫는 소리가 들려서 음료수 마시고 닫을 때 안정감이 든다.

텀블러 안에 들어있는 주의사항은 꼭 정독하고, (한국어 있음) 오븐이나 전자레인지 사용이 안된다는 건 스테인레스 재질을 보면 누구나 알만한 사실이겠지만! 그래도 한번씩 훑어주기

가방에 이런 식으로 세워서 넣고다녀도 되고 정 불안하면 디자인이 워낙 예쁘니깐 손에 들고다녀도 귀여운 아이템이 될듯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