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막이 워낙 좁아서 좁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키친타올이나 행주 등을 따로 걸 공간이 없었기에 이 상품을 구매했다.

화이트 하나랑 블랙 하나를 1+1 로 구입했고 금액은 19,800원이다. 

하나만 구입하면 블랙이나 화이트가 가격은 12,900원으로 똑같다. 4월 24일 토요일날 주문해서 28일 수요일날 받을 수 있었다.

 

일상공감 걸어바바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dailygongam.com

광고에서는 키친타올이나 행주를 거는 다용도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고, 어떤 곳이든지 잘 붙일 수 있다고 광고하고 있다.

과연 그럴까??

물건들은 잘 도착했고 들어봤더니 무게가 묵직한 편이었다.

들어보니 묵직한 쇠를 드는 느낌이다. 나름 물건이 가벼워보이지 않고 제법 묵직한게 무게감이 있어서 튼튼해보인다.

벽에 스티커를 붙여서 벽과 고정을 하는 듯했고, 그 다음으로 자석으로 걸이를 떼었다 붙였다 하는 식이다. 스티커는 3M 스티커를 사용해서 신뢰감이 갔다. 3M 의 접착력은 내 기준으로 다른 싸구려 스티커들에 비해 제일 낫다고 생각한다.

자석의 강도도 나름 세서 쉽게 떼어지지는 않는다. 홈페이지에서 최대 3kg 하중을 견딘다고 할 정도라고 소개를 했으니 그정도인 것 같다.

사진은 자석과 걸이를 분리한 모습이고 저기 3M 테이프를 떼면 바로 원하는 곳에 붙일 수 있다.

이건 화이트 색상의 걸이인데 일단 우리는 이거 먼저 주방에 붙이려고 한다. 농막 주방의 공간활용을 위해 키친타올 걸이형으로 사용하려고 한다.

우선 붙일 곳을 깨끗이 닦고나서, 물기를 제거한다. 그 다음에 테이프를 제거한 뒤 신중하게 벽에 붙인다. 

스티커 강도가 세기 때문에 정확히 원하는 곳에 시뮬레이션을 충분히 한다. 붙였다가 다시 떼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자석을 벽에 붙인 다음 걸이를 자석에 붙인 모습이다. 딱 봤을 때 깔끔하고 튼튼하니 괜찮아보인다. 무난무난하다. 싸구려처럼만 보이지 않았으면 했던게 내가 원했던 바이다. ㅋㅋ

특별히 무거운 물건을 거는게 아니고 키친타올을 걸거라서 나중에 내려앉을 걱정은 별로 없다. ㅋㅋㅋ 물건도 튼튼하니 내구성 좋아보이고 하나에 만원 꼴이니 가격대비 기능을 하는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싸구려 걸이 살바에는 이 제품을 사는 것도 나쁘지 않은듯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