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재 국내 향수브랜드 그랑핸드의 사쉐 violette를 사용하고 있는데 사용한지 거의 두달이 다 되어가니 향이 옅어져가는 걸 느꼈다.
그래서 원래는 공병을 사서 그랑핸드 디퓨저를 넣어 사용하려고 했는데! 교보문고 시그니처 디퓨저가 네이버 검색창에 뜨는게 아닌가

The Scent of PAGE : 차량용 디퓨저 스트랩 30ml - 교보문고

교보문고 시그니처 향 | 〈 The Scent of PAGE 〉교보문고 창립 이념을 기반으로 행복하고 즐거운 책읽기를 돕기 위해 만든 교보문고 시그니쳐 향 제품입니다.제품안전인증 : 화학물질의 등록 및 평

www.kyobobook.co.kr

나는 네이버에서 샀는데 ㅡㅡ 몰랐는데 배송비포함 9000원이나 더 비싸게 주고 샀다. 교보문고 공홈가서 확인해봄.. 빡친다.....극대노
필히 교보문고 홈페이지를 확인할 것.........아 손해보고 산거 너무 빡친다 악 바보같다

교보문고에서 바로 보내와서 조금 이상하다고 생각했음... 교보문고에서 사서 웃돈 얹어서 파는 것이었음....하 바보같이 낚였네 ㅡㅡ
포장 뜯을 때만해도 이렇게 행복했는데 ㅜㅜ

포장이 아주 세련되고 차분한 느낌이라 마음에 들었다... 서점 도서관의 분위기가 물씬

디퓨저 상자 뚜껑을 열면 사용설명서가 동봉되어있다.

설명서 종이를 까면 이런식으로 포장되어 있다. 유리병, 깔때기, 그리고 디퓨저 용액 30ml 짜리 한병.

동봉되어 있는 깔때기를 이용해서 유리병에 디퓨저 용액을 2/3 정도 채워야 한다.
그러고 나서 1-2회 정도 뒤집뒤집해서 뚜껑을 적셔주라 한다.

이렇게 깔때기를 유리병 주둥이에 꽂아서 디퓨저 용액을 조심스레 넣는다..
여기서 용액 넣을 때 조심해야한다. 한 숟가락 정도 바닥에 쏟음... 냄새 쩜 오래감.. 손에도 배었음.
용액 흘려서 나무 뚜껑으로 슥슥 닦았더니 나중에 발향이 잘 됨.꿀팁(?)

이때만 해도 내가 바가지 써서 산지 몰랐었지... 아악 내돈 ㅠㅠ 진짜 신중신중하게 인터넷 디퓨저 쇼핑했는데 이런 날벼락이.. ㅜㅜ 짜증난다 진짜. 어쩐지 조금 비싸다했음 ㅡㅡ

The Scent of PAGE 페이지의 향? 교보문고 시그니처 향이라고 한다.

옆에 가죽 케이스가 살짝 뜯겨져 있어서 용액이 조금 들어있으면 보이니까 충전해서 넣음 되겠다.

차에 세팅하기 전. 가죽끈이 묶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알아서 길이 조절해가며 묶어야한다. 이게 조금 불편한듯.

나는 백미러 머리에 조금 바싹 붙여 묶어 달았다.

교보문고 시그니처 향 The Scent of PAGE의 향은
Top note(첫향) 은 버가못, 레몬
Middle note(중간향)은 유칼립투스, 피톤치드, 로즈마리
Last note(끝향) 은 편백나무, 소나무오일 이라고 한다.

바람과 비, 햇살이 스며 나무를 키우고 나무는 자라 한 권의 책이 되었다. 한 권의 책은 하나의 숲이다. by 교보문고
오 멋진말.. 볼드 앤 밑줄쫙

비록 9천원이나 바가지 쓰고 샀지만 제품은 마음에 드니까 그걸로 용서하기로 한다..... 정말 꼼꼼히 따져봐야한다는 크나큰 교훈을 얻었다...
😭 향기는 매우 좋다. 상쾌하고 은은하고 차분하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