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기도 화성 보통저수지 근처에 베이커리 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보았다. 

화성이라길래 좀 멀줄 알았는데 은근히 가까웠다. 한 20분 걸린듯?

수원과학대학교가 근처에 있고 저수지를 바라보는 위치에 있다.

처음가는 곳이라서 안쪽에 주차장이 있는지 모르고 길가에 차들이 많이 주차되어 있길래 줄지어서 따라 댔다..

사실 시골삘이라 길가에 주차해도 별 문제 없어보였..

친환경 베이커리 카페 더 비안코! 

해물브런치 (..?) 

빵과 함께 파스타 피자 샌드위치 등을 파나보다..

내가 지금 이탈리아어를 배우고 있어서 그런지 이탈리아국기가 눈에 띄었다..

bianco 는 하얀.. 이란 뜻인데 the 는 뭐지 영어와 이탈리아어의 조화인가 

참견 죄송

계단을 내려가면 매장입구 표시가 있어서 따라 들어가면 옷가게가 있다.

그 옷가게 통해서 위로 올라가면 매장 카운터가 나온다.

커피랑 빵 고르기 전에 잠깐 밖에 나와봤는데 오 경치는 좋네 ㅎ

파라솔이 많아서 동남아 바다에 온 것 같았다. > < 이 날 날씨도 좋았다.

커피, 쥬스, 에이드 등 음료 메뉴랑 브런치 메뉴가 있었다. 

참고로 18시 이후 매장 내 모든 빵류가 30% 할인이라고 한다. 

해산물이 들어간 파스타, 피자, 샌드위치 까지 전부 수제라고 소개되어있다.

배가 많이 안고파서 패스.. 

마늘빵이랑 애플밤빵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다. 마늘빵 속에는 크림이 들어있음.

아 그리고 아이스 자몽티도 하나 주문함.

커피랑 음료는 대체적으로 맛있었다. 

신 커피를 안좋아하는데 여기 커피는 맛있었다.

패스츄리 애플밤빵이 신기한 조화였다. 애플파이 인줄로만 알았는데 밤이 들어있다. 나름 맛있다.

마늘빵은 기본적으로 맛은 있었는데, 식어서 좀 질겼다고 해야하나 ㅜㅜ 쥐어뜯어 먹었다;; 먹기 힘듬..

결국 그냥 한조각씩만 입에 대고 다 포장해옴..

2층 데크위에랑 실내 인테리어 분위기는 약간 그리스 휴양지 느낌이 나서 예뻤고, 

1층에 짚으로 된 파라솔도 큼직하니 마음에 들었다. 

다만 1층에 이것 저것 파라솔이랑 테이블 의자들이 통일감이 없어서 산만한 느낌 ㅋㅋㅋ 뭐 그래도 손님 진짜 많이 온다.

반대편에도 이렇게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을듯

남은 빵은 빵 포장지에 알아서 셀프로 포장해 가면 된다~

빵 종류도 상당히 많아서 취향껏 고르는 재미가 있다~~ > <

빵 종류도 많고 브런치 종류가 많고, 주차공간도 넉넉하고 특히 저수지를 바라보면서 가족 단위, 커플끼리 데이트 하기 좋은 카페인 것 같았다. 

+ Recent posts